후기

혜리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 후기

꿀떡최고 2019. 9. 30. 11:21
반응형

오늘은 걸스데이 멤버 혜리 님 연고로도 유명한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흉터 치료 연고 노스카나겔을 구매하게 된 계기는 파운데이션 때문입니다. 친구가 애용하는 파운데이션이라고 추천을 해 줘서 하나 샀는데, 그게 안 맞았나 봐요. 처음에는 큰 문제가 없어서 저랑 안 맞는 줄 모르고 계속 썼거든요. 그러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화장 지울 때 얼굴이 화끈 거리더라고요. 그래도 남은 게 아까워서 계속 썼는데, 그게 화근이였죠. 얼굴에 뭐가 계속 생기기 시작했고, 결국 흉터로 남더라고요. 그래서 피부과를 가려고 했는데, 그때가 여름이라 피부과 가는 길에 땀 나서 피부과를 가나 안 가나 결과가 똑같을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흉터는 피부과에 가도 큰 효과가 없다는 이야기를 많이 봐서 혜리 님 믿고 노스카나겔을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구입해서 사용한지는 약 두 달 정도 지났어요. 하루에 여러 번 발라야 효과가 크다고 했는데, 저는 자기 전에 한 번만 발랐어요. 그것도 가끔 까먹어서 안 바른 날도 많아요.... 그래서 두 달 사용한 것치곤 아직 많이 남았어요.

 

손에 약을 조금 짠 모습인데, 마데카솔이나 후시딘처럼 그냥 평범한 연고입니다!

이건 펴바른 후인데요 조금 번들번들하죠?

 


약 두 달 정도 사용한 후기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연고로 무슨 흉터를 지운다는 거야? 라는 마음으로 샀는데, 흉이 진짜 많이 연했졌어요. 많이 까먹기도 하고, 많아야 하루에 세 번? 정도 바른 거 치고는 효과가 진짜 좋습니다. 생각날 때마다 꾸준히 열심히 발라 주신다면 흉터는 금방 없어질 거 같아요! 다만 단점은 연고를 바른 자리가 너무 끈적끈적 해서, 머리카락이 볼에 붙어서 떨어지질 않더라고요. 노스카나겔 바르고 나가면, 얼굴에서 머리카락이 떨어지질 않으니까, 나가실 때 바르는 건 추천해 드리고 싶지 않아요.

 

 

 

정리하자면!


1. 노스카나겔의 효과는 엄청나니까, 여러분은 그냥 열심히 꾸준히만 바르세요.


2. 바른 자리고 매우 끈적 거리니까, 밖에 나갈실 때는 바르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물지 않은 흉터에는 바르지 말라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