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대구 시지 사랑니 발치 치과 (강력) 추천

꿀떡최고 2020. 5. 8. 0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시지 사랑니 발치 치과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 4월에 제가 #사랑니발치 한 대구에 위치한 치과이고, 진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제가 살면서 치과를 추천할 일이 있을 줄은 몰랐어요....

 

우선 치과 이름은 오성치과이고, 2호선 사월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장 아래에 추천하는 이유 정리해서 적어 놓았으니 급하신 분은 바로 아래로!

 

 

 

사진은 직접 찍은 사진이 없어 치과에서 등록한 사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이 치과를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굉장히 빨리 뽑아 주시기 때문입니다.

 

다른 곳에서 한 시간 걸린다고 한 거, 여기는 30초걸립니다.

제가 한 번에 두개를 뽑았고, 심지어 하나는 매복사랑니였는데, 합쳐서 5분? 걸린 거 같아요.

 

잠깐 누웠다가 정신차리면 끝나서 나가라고 그럽니다. 대박입니다, 진짜.

 

저는 치과를 아파서 싫어하기도 하지만, 입 벌리고 입는 게 너무 힘들어서 굉장히 싫어해요.

 

그래서 #사랑니발치 도 계속 미루다가 결국 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빨리 뽑아 주시기 때문에 자비가 없습니다.

 

입이 찢어지는 줄 알았어요....

 

하지만 어떻게 모든 게 다 좋을 수 있겠어요.

 

저는 #발치 하는데 5분이 걸렸다는 사실이 굉장히 만족스럽고, 남은 사랑니도 #오성치과 에서 뽑을 예정입니다!

 

 

추천 이유 정리

사랑니 2개 (하나는 매복사랑니) 발치 에 5분 걸립니다.

 

다른 곳은 한 시간 걸려요. 그렇다고 특별히 더 아프지도 않습니다.

 

저는 다음에 또 가서 발치할 예정입니다!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