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어피치 저소음 마우스 후기

꿀떡최고 2019. 10. 7. 21: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감기는 안 걸리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거기다 태풍도 거의 매주 새로 오고 있죠. 태풍이 왜 이렇게 자주 오는지 잘 모르겠네요. 이번 태풍은 아무 피해 없이 조용히 넘어가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어피치 저소음 마우스 사용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마우스이고, 오늘 도착했어요. 사실 이번에 새로 구매하기 전에 약 다섯 달 동안 이미 사용한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방 정리하다가 마우스가 높은 곳에서 바닥으로.... 그래서 그 친구는 안타까운 마음으로 보내 주었고, 새로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쓰다가 고장이 나서 하나를 더 샀다는 건 그만큼 이 마우스가 제 마음에 들었다는 이야기겠죠?

 

제가 생각하는 어피치 저소음 마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귀여운 어피치가 있다는 겁니다, 핳. 저는 캐릭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중 하나가 어피치, 특히 리틀 어피치이거든요. 근데 어피치 저소음 마우스에 리틀 어피치가 뙇! 너무 마음에 듭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아주 좋아집니다.

어쨌든 처음 구매할 때는 직접 카카오 프렌즈 매장에 방문해서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직접 가서 살까 싶기도 했는데, 가기도 귀찮고, 갈 시간도 없고, 인터넷이 보통 더 저렴하니까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사든, 직접 가서 사든, 포장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상자 뒤를 보시면 마우스 그림이랑 기능들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있어요. 나노 리시버가 있고, DPI는 800-1000-1600, 저소음이고, ON/OFF 버튼으로 절전도 가능합니다. 저는 저소음 마우스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 기능들 중에서 저소음 클릭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박스 안 구성은 마우스, 나노 리시버, 건전지 2개, 사용설명서입니다.

마우스 보시면 휠 아래에 작은 버튼이 있죠?

그 버튼은 DPI 조절 버튼입니다.

마우스 뒷면을 보시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곳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거기를 열면,

아래 사진처럼 리시버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리시버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자주 들고 다녀야 하시는 분들께는 굉장한 장점이겠죠?

잃어버리기 쉬운 리시버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니까요!

어피치 저소음 마우스를 컴퓨터와 연결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1. 건전지를 넣고 마우스 바닥면에 있는 ON/OFF를 ON으로 설정한다.

2. 나노 리시버를 컴퓨터 USB 포트에 꽂는다.

간단하죠?

그리고 라이언 저소음 마우스도 있으니, 라이언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저소음, 무소음 마우스를 선호하기 때문에 어피치 저소음 마우스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귀여운 어피치도 있고, 클릭 소리나 휠 소리도 안 나고.

무선이라 선도 없고, 반응하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어피치 저소음 마우스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